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고객센터

    뒤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MORE
    • [ 배송 ] 출고 문자를 받았는데 상품은 아직 받지 못했어요.

      제품이 택배로 출고되면

      보통 1-2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장기간 상품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

      1차적으로 받으신 운송장 번호로

      택배사 문의를 부탁드리며,


      그래도 제품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엔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577-1593)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배송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상품발송 후

      오후 8시 이후 부터 배송조회를 통해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이 가능하며,

      주문한 제품의 배송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배송 ]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을 받아볼 수 있나요?

      입금이 확인되면

      2-5일 이내 (토요일,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오전 9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배송으로 최대한 발송해드리며,

      그 이후 주문은 다음 날 배송됩니다.


      당일 배송이라도 택배사 사정으로

      늦게 도착하는 경우가 있으니

      넉넉하게 배송기간을 잡으신 후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주문폭주 및 재고소진에 따라 순차적으로 출고되어

      다소 지연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 ] 주문 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후 배송지를 변경하시려면 미배송 상태에서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77-1593)로 문의주시면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가능합니다.


      단, 배송 출발을 했을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므로 배송정보 작성하실 때

      잘못 작성한 점이 없는지

      한 번 더 확인하시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구매 총액이 30,000원 이상일 경우는 무료이며.

      그 미만일 경우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됩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 [ 적립금/쿠폰 ]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쿠폰은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결제 시 쿠폰할인 버튼을 클릭하여

      조건에 맞는 쿠폰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쿠폰에서 적용가능 제품 버튼을 눌러서

      적용가능한 제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특성마다

      사용 가능한 제품과 금액이 있으니 확인해주시고,

      유효기간도 꼭 확인하시면서 사용해주세요.


      단, 여러 장의 쿠폰을 가지고 계실 경우,

      1회 사용 당 1장의 쿠폰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적립금/쿠폰 ] 쿠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오른쪽 상단에 마이샵 > 쿠폰관리 를 클릭하신 후

      '쿠폰인증번호 등록하기'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발급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 [ 적립금/쿠폰 ] 적립금 소멸기준이 있나요?

      주문취소 및 환불 시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되며,

      회원 탈퇴 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 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이 소멸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적립금/쿠폰 ] 적립금은 언제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 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입니다.


      사용가능한 적립금

      (총 적립금-사용된적립금-미가용적립금)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주문금액이 최소 2만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최대 사용금액은 제한이 없으나

      쿠폰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 [ 적립금/쿠폰 ] 적립급은 어떤 경우에 제공되나요?

      이블랑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

      기본적으로 상품에 1%의 적립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 마감세일을 진행하는 일부 제품과

      적립금을 사용해 구매하시거나

      비회원 분들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 교환/반품/환불 ] 반품 요청시 환불은 언제 가능한가요?

      환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 [ 교환/반품/환불 ] 교환 신청한 상품은 어떻게 배송이 되나요?

      교환은 배송받으신 상품이 먼저 회수되어 도착하면

      확인 후 새 상품을 발송해드리기 때문에

      맞교환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회수되면 확인 후

      신속하게 새 상품으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 [ 교환/반품/환불 ]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하면 언제 회수해 가나요?

      교환이나 반품 접수를 하신 후

      2-3일 이내에 택배사에서 회수를 해갑니다.

    • [ 교환/반품/환불 ]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직접 사이트에서 접수를 해주시거나

      고객센터 (1577-1593)전화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배송받으신 상품이

      주문하신 상품과 다르거나 하자가 있을 경우,

      혹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변심)에는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미사용(탈취제, 설치 등 교환/반품 불가능),

      미세탁의 경우에 한해서 반품이 가능합니다.


      변심에 의한 반품, 교환 시

      왕복택배비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1. 교환은 왕복배송비

      반품은 무료배송 제품은 왕복배송비 / 착불인 경우 한 번의 배송비 고객님 부담.


      2. 제품 불량에 의한 교환 및 반품

      회사 측에서 교환 및 반품.


      단, 제품불량시 주문하신 동일상품, 사이즈, 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 교환/반품/환불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 사용, 설치, 세탁한 경우

      - 오염이나 향기(탈취제, 섬유유연제 등)가 베어있는 경우

      - 단순 설치라도 제품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 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 시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하며, 법적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반송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 [ 교환/반품/환불 ] 배송 받은 제품에 하자가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77-1593)로 문의주시면

      제품에 따라 신속하게 교환 및 수선을 해드립니다.

    • [ 상품구매/취소 ]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상품을 선택하신 후 결제 화면으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하단 형식을 입력하시면

      상품 배송 완료 후 자동 신청 발행이 됩니다.


      단, 카드는 별도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 [ 상품구매/취소 ]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카드 결제,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세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편하신 결제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드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 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 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 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해야하며,

      입금은 7일 내로 하셔야 합니다.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 [ 상품구매/취소 ] 받은 상품과 사이트에서 봤던 색상이 달라요.

      색상의 경우

      모바일 또는 컴퓨터 그래픽 사양,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진 등록 시 가장 흡사하게 조절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제품 또는 색이 완전 다를 경우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77-1593)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 상품구매/취소 ] 주문한 상품을 변경 및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 같은 경우

      미입금 상태에서 고객님이 직접

      '주문조회'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입금을 하셨거나

      그 이외의 결제수단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구매 또는 상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 전이지만

      상품의 특성상 제작 또는 택배 송장 등 들어간 경우가 있어

      문의하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77-1593)로 문의주시면

      상품 출고 여부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침구상식

    + MORE

    문의하기

    + MORE